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그것이 알고 싶다...복면 이탈할 뻔한 점쟁이문어는 누구?

공유
0

복면가왕 그것이 알고 싶다...복면 이탈할 뻔한 점쟁이문어는 누구?

8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81대 가왕을 향해 출사표를 던진 복면가수 8인이 열연했다. 이 가운대 점쟁이문어가 장기 자랑 중 복면이 이탈할 뻔한 위기가 더해져 흥미를 자나냈다. 사진=복면가왕 화면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8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81대 가왕을 향해 출사표를 던진 복면가수 8인이 열연했다. 이 가운대 점쟁이문어가 장기 자랑 중 복면이 이탈할 뻔한 위기가 더해져 흥미를 자나냈다. 사진=복면가왕 화면 캡쳐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예고편에서 개인기 중 가발이 벗겨지는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기대가 높아진 복면가왕이 무사히 위기를 넘겼다.

8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81대 가왕을 향해 출사표를 던진 복면가수 8인이 열연했다.
이 가운에 출연자 중 한 명이 개인기 중 복면이 벗겨지는 상황이 예고편을 통해 전파를 타 시청자들로부터 당사자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화재의 주인공은 바로 점쟁이문어. 여자친구의 춤을 선보이며 열연 중이던 점쟁이문어의 가변이 벗겨질 위기에 처했지만 가면 이탈까지는 이어지지 않아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반사신경이 대단하네"라며 위기를 넘긴 점쟁이문어를 능청스럽게 응원했다.

하지만 점쟁이문어는 공식적으로 가면을 벗어야했다. 월드컵축구공과의 대결에서 패한 것.

점쟁이문어의 정체는 바로 요리연구가 이혜정이었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MBC에서 오후 4시 50분에 만날 수 있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