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뿐인 내편' 유이x나혜미, "건치자매" 귀요미 반전 매력 대기실 컷

글로벌이코노믹

'하나뿐인 내편' 유이x나혜미, "건치자매" 귀요미 반전 매력 대기실 컷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자매 케미를 과시하는 나혜미(왼쪽)가 유이와 담은 대기실 사지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자매 케미를 과시하는 나혜미(왼쪽)가 유이와 담은 대기실 사지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자매 케미를 과시하는 나혜미와 유이의 대기실 사진이 포착됐다.

나혜미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기실에서 도란 언니랑ㅎㅎ'라는 글과 함께 어플로 담은 짧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이와 나혜미는 치아 부분이 돌출된 사진에서 꽃잎이 날리며 원래 모습으로 바뀐 가운데유이가 윙크까지 날려 웃음을 선사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머 완전 귀엽당", "항상 본방 사수하고 있어요", "혜미 유이 파이팅", "너무 예뻐요. 도란미란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유이와 나혜미는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에서 김도란과 김미란 의붓 자매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48회에서 김미란은 언니 김도란이 준 재벌 왕대륙(이장우 분)과 결혼하자, 썸남인 장고래(박성훈 분)에게 결별을 선언했다. 특히 미란은 고래가 치과의사라고 직업을 밝혔으나 거짓말로 오해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하나뿐인 내편'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