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유니클로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리보리

공유
0

[패션 그거!] 유니클로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리보리

◇유니클로, ‘UNIQLO and alexanderwang’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유니클로=제공


유니클로는 오는 12일 뉴욕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과 협업한 ‘UNIQLO and alexanderwang’ 컬렉션을 출시하고 ‘에어리즘(AIRism)’ 소재를 새롭게 해석한 15개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UNIQLO and alexanderwang’ 컬렉션은 에어리즘을 알렉산더 왕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재해석해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뉴트로 열풍에 트렌치코트·체크재킷 인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뉴트로 트렌드 영향으로 클래식 패션의 대명사인 트렌치코트를 찾는 젊은 여성들이 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보브와 지컷에서도 트렌치코트는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이다. 아빠 양복을 연상시키는 체크 재킷의 인기도 뜨겁다. 스튜디오 톰보이에서는 이번 시즌 20여종의 다양한 체크 재킷을 출시했다.

◇보리보리, ‘여름 아동복 실속 쇼핑’ 이월상품 특가전


보리보리는 오는 14일까지 실속 쇼핑 고객들을 위한 여름 아동복 이월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S/S 시즌 이월제품을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최대 90% 세일한다. 매일 1회 7% 중복쿠폰을 증정하고, VIP 및 VVIP 회원들은 등급별로 10% 쿠폰과 적립금 등을 받을 수 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