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첫 방송 시청률은?

글로벌이코노믹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첫 방송 시청률은?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걸크러시 3인 3색 연기
채널 tvN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포스터. 사진=tvN이미지 확대보기
채널 tvN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포스터. 사진=tvN
채널 tvN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드라마 내용은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회사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연출은 정지현과 권영일이 맡았고, 오랫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이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3인 3색 연기를 선보인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가 첫 방송에서 시청률 2%대를 기록하며 기분 좋게 시작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블유 1회는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2.4%, 최고 3.3%를 각각 기록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평균 1.8%, 최고 2.4%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검블유 1회에서는 포털 업계에서 치열하게 일하는 커리어 여성들의 이야기로 막을 올렸다. 검색어 조작 이슈에 휩싸인 포털사이트 '유니콘'을 대표해 청문회에 출두한 배타미(임수정)가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며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이 시청자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아울러 타미의 행보를 각기 다른 온도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유니콘'의 이사 송가경(전혜진)과 경쟁 포털사이트 '바로'의 소셜 본부장 차현(이다희)이 등장하여 박진감을 높였다.

걸크러쉬 여자 주인공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은 '검블유'에서만 매력적이고 강렬한 여성 캐릭터들에 빠져들고 있다.

올여름 흥미롭고 짜릿한 로맨스 드라마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