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샤이니 태민, 첫 일본 솔로 아레나투어 담은 4가지 영상음반 11월27일 발매

공유
0

[글로벌-엔터 24] 샤이니 태민, 첫 일본 솔로 아레나투어 담은 4가지 영상음반 11월27일 발매

첫 일본 솔로 아레나투어에서 열창하고 있는 샤이니 태민.이미지 확대보기
첫 일본 솔로 아레나투어에서 열창하고 있는 샤이니 태민.


세계 대중음악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K-POP 보이그룹 샤이니(SHINee)의 멤버인 태민이 자신의 첫 솔로아레나투어 ‘TAEMIN ARENA TOUR 2019~XTM~’을 영상작품으로 만들어 11월27일부터 발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의 캐피톨 뮤직그룹(Capitol Music Group)과 SM 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한 글로벌 프로젝트 ‘Super M’이란 이름으로 전 세계 데뷔를 한 이후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는 태민. 일본에서도 정력적으로 활동하는 가운데 올해 6월부터 8월까지 17회 공연에서 15만 명을 동원하는 대성공을 거둔 솔로 첫 전국아레나투어‘TAEMIN ARENA TOUR 2019~XTM~’를 수록한 영상작품을 제작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영상작품은 LIVE Blu-ray & DVD ‘TAEMIN ARENA TOUR 2019~XTM~’는 첫 회 한정 반 Blu-ray 및 DVD, 팬클럽 한정판, 가격이 절반인 TOWER RECORDS 한정 스페셜 등 4가지 형태다.

첫 회 한정 반 Blu-ray, DVD는 라이브 본편 23곡+앙코르 4곡 등 27곡은 물론 스테이지 뒤나 분장실에서의 편안한 웃음이나 스테이지에 오르기 전의 긴장감 높은 태민의 표정 등을 촬영한 ‘투어 밀착영상’도 수록됐다. 여기에다 퍼포먼스의 강자다운 매력을 방출하는 태민의 ‘전 공연의 MCTM’도 녹화되어 있어 태민의 매력을 전 방위적으로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팬클럽 한정 반에는 라이브사진과 백 스테이지, 분장실 등의 사진을 게재한 약 100장의 사진집을 동봉했다. 여기에는 첫 회 한정앨범에 수록된 ‘투어 밀착영상’과는 또 다른 각도에서 바라본 아티스트로서 뿐만 아니라 한 청년으로서의 태민의 얼굴까지 남김없이 찍은 영상을 수록하고 있다.

그리고 가격이 절반인 TOWER RECORDS 한정 스페셜 DVD는 라이브 파트 27곡만 수록하고 있어 태민 매력의 진수인 퍼포먼스를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내용이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