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5일 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김나운’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5일 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김나운’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김나운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5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4월 7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0년 5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11월 25일 월요일 운세(음력 10월 29일 병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도저히 진전될 가능성이 보이지 않을수록 상대와 융합의 길을 모색해 나가라. 성급하면 도리어 피해를 입으니 안정을 기본으로 밀고 나가라. 오후는 형세가 풀릴 것이니 조급하지 말 것.


처음엔 얻을 것 같아도 결국엔 잃을 것이니 동북간의 구설수에 조심하라. 변화를 추구함에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으니 가급적 활동적인 측면으로 나아가라. 실리를 기본으로 정할 것.


활동적인 부분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나 분주한 만큼 이익은 적겠다. 남의 일에 깊이 뛰어들지 말라. 당신이 옳다하더라도 함구가 최선일 때도 있다.


일을 추진하면 낭패만 따를 운세. 결정적인 계기는 오후에 찾아올 듯하다. 안정을 추구함이 이익이 되겠다. 구설이나 모함으로 인한 갈등에 신경을 쓸 시기이다.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의욕으로 보다 큰 것을 쟁취할 수 있을 것이다. 무언가 이룰 수 있는 운을 잡을 듯. 뜻을 세우고 상사와 상의하면 잘 풀린다.


우연한 일이 내것이 되니 행동을 무겁게 하라. 재물운이 밖에 있으니 잘 활용하도록. 명예에 따르는 자신의 능력이나 책임감이 소중하다. 인간관계에서는 융합을 기본으로 생각할 것.


목적을 쟁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으나 주위 동조자의 역할이 필요하다. 안정 속에서 다져 나갈 것. 평온한 상태라야 뜻이 통하니 가일층 여유를 가지고 매사를 풀어 나갈 것.


오전에는 어렵더라도 오후엔 관철된다. 마음만 바쁘고 행동은 뜻과 같지 않으니 매사에 조급하지 말고 서서히 문제를 풀어 나감이 해결 방법이다. 이성을 조심할 것.


상부상조하는 자세로 매사에 돌입하라. 변화에 따르는 갈등을 유념하도록 하라. 우연히 실수할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할 것.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신경을 바짝 쓰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전화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점집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