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씰리침대, 코스트코 ‘패스포트 프로모션’ 참가

공유
6

씰리침대, 코스트코 ‘패스포트 프로모션’ 참가

씰리침대(Sleeping on a Cloud)가 4월 5일까지 국내 코스트코 전 점과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열리는 ‘패스포트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씰리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씰리침대(Sleeping on a Cloud)가 4월 5일까지 국내 코스트코 전 점과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열리는 ‘패스포트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Sleeping on a Cloud)가 4월 5일까지 국내 코스트코 전 점과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열리는 ‘패스포트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스트코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이번 ‘패스포트 프로모션’에서는 씰리침대의 ‘메디슨 5 유로탑(Madison V ET)’ 제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씰리는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Daniel Haynes)에 의해 설립된 이후 139년 전통과 함께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력해 씰리 특허기술인 포스처피딕을 개발했으며 이너스프링 혁신 기술을 통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춘 침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씰리침대는 수면이 부족한 한국인에게 적합해 더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메디슨 5 유로탑’은 300도 이상의 고열로 이중 열 처리된 6회전 템프스프링이 사용되어 강화된 지지력과 내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씰리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플랜징과 호그링 공법을 통해 공업용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적으로 충진재를 고정시켜 매트리스의 뒤틀림을 방지한다.

보이지 않는 원단의 끝단과 옆단도 오버로크 처리로 깨끗이 재가공해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켰다. 원단 충진재로 사용된 3D 엠보 폼은 부드러움과 단단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해 넓고 안정적인 수면 공간을 선사하는 엣지 서포트 시스템 역시 적용됐다고 한다.
씰리침대 ‘메디슨 5 유로탑’ 킹 사이즈 제품은 24만 원, 퀸 사이즈는 23만 원 더 할인되며, 슈퍼싱글과 싱글은 각각 17만 원과 15만 원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해당 제품을 하단 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할 경우에 10만 원 상당의 방수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단 매트리스를 구매하지 않아도 해당 매트리스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사은품이 매트리스 개수에 따라 제공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