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로맨틱한 첫 키스 ‘Kiss Day’ 경품 이벤트 진행

공유
0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로맨틱한 첫 키스 ‘Kiss Day’ 경품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 오는 6월 14일 키스데이를 기념해 ‘Kiss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바로연이미지 확대보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 오는 6월 14일 키스데이를 기념해 ‘Kiss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바로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이 오는 6월 14일 키스데이를 기념해 ‘Kiss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키스데이’ 는 연인들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뜻에서 키스를 나누는 날로, 아직 인연을 찾지 못한 결혼적령기 미혼 남녀들에게도 로맨틱한 Kiss데이를 만들어 주기 위해 이 같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만 27세 이상 솔로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로연의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달콤했던 첫 키스의 추억을 남겨주신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1대1 맞선 이용권’(10명), ‘에르메스 립스틱’(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기프티콘’(30명)등이 준비됐다.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7월 1일 당일에 당첨자에 한해 개별연락 될 예정이다.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키스데이를 맞아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이 커플 기념일에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만남 혜택과 선물 등을 받아 행복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면서 “바로연의 정확한 매칭 시스템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아 회원들이 진정한 인연을 찾아 로맨틱한 키스를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아 별도로 바로연 측은 결혼정보업체 가입 문의가 많은 시즌을 맞아 맞춤 가입비 산출 테스트를 포함한 연예심리테스트 7종을 무료 제공해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미혼남녀들의 비용 그리고 연애, 결혼에 대한 고민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바로연은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광주, 대전결혼정보회사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스트 이용과 문의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가능하다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