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팜, 파이토컬(PHYTOCAL) ‘유산균으로 12시간 발효 ABC주스’ 25일 롯데홈쇼핑에서 2차방송

공유
0

웰팜, 파이토컬(PHYTOCAL) ‘유산균으로 12시간 발효 ABC주스’ 25일 롯데홈쇼핑에서 2차방송

사과, 당근, 비트를 물 한 방울 없이 착즙해 유산균을 더한 과채주스

식음료 전문기업 ‘㈜웰팜’의 새로운 건강지향 브랜드 ‘파이토컬(PHYTOCAL)’에서 출시한 ‘유산균으로 12시간 발효 ABC주스’가 지난달 롯데홈쇼핑에 론칭한데 이어 25일 2차 방송을 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웰팜이미지 확대보기
식음료 전문기업 ‘㈜웰팜’의 새로운 건강지향 브랜드 ‘파이토컬(PHYTOCAL)’에서 출시한 ‘유산균으로 12시간 발효 ABC주스’가 지난달 롯데홈쇼핑에 론칭한데 이어 25일 2차 방송을 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웰팜
식음료 전문기업 ‘㈜웰팜’의 새로운 건강지향 브랜드 ‘파이토컬(PHYTOCAL)’에서 출시한 ‘유산균으로 12시간 발효 ABC주스’가 지난달 롯데홈쇼핑에 론칭한데 이어 25일 2차 방송을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믿을 수 있는 원산지, 국내산 사과와 당근, 해발 1000m 청정지역에서 자란 비트의 본고장 스페인산 붉은 비트를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원물 그대로 착즙한 과채주스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고 한다.
또 직접 갈아낸 주스보다 착즙해 목 넘김이 부드럽고 사과,비트,당근을 1대1/3대1의 황금 비율로 맛있게 담아내 먹기 편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휴대하기 간편한 100㎖ 파우치 형태로 제조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유산균의 종주국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BB-12’를 첨가해 발효시킨 것이 특징이다. 과채주스가 가장 맛있어지고 부드러워지는 최적의 시간인 12시간을 거쳐 더욱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 꾸준히 마시기에 좋다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갈아 만든 ABC주스는 최근 방송을 통해 유명 헐리웃 배우의 디톡스 비법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다”면서 ”파이토컬의 ABC주스는 일일이 씻고 갈아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식이요법 및 관리 중인 분 들을 비롯해 매일 영양이 부족한 부모님과 피로한 직장인 등 온 가족이 매일 한 포씩 챙겨먹기 좋다”라고 설명했다.

2차 라이브 방송은 오는 6월 25일 오전 9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 방송될 예정이다. 자연에 가장 가까운 재료로 우리 몸에 이로운 먹거리를 추구하는 ‘자연원’이 20년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파이토컬’ 브랜드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채소, 과일, 허브에서 유래한 건강지향 브랜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