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부회장 취임...실질적 경영 총괄한다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부회장 취임...실질적 경영 총괄한다

바디프랜드 본사서 취임식 열려...향후 추진과제도 제시
28일 바디프랜드 도곡본사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지성규 총괄부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28일 바디프랜드 도곡본사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지성규 총괄부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총괄부회장으로 지성규 前 하나금융지주 부회장이 28일 취임했다. 지 총괄부회장은 바디프랜드의 사업 전반을 진두지휘하며 실질적 경영을 총괄한다.

이날 바디프랜드 도곡본사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지 총괄부회장은 임직원들에게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미래 청사진과 다섯가지 추진과제를 제시했다.

지 총괄부회장은 이날 "(바디프랜드의)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회사의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不撤晝夜) 노력을 아끼지 않은 임직원 여러분들 덕분“이라며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글로벌 초일류 헬스케어 그룹’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대대적인 글로벌 시장 확충 △선진화 된 디지털 시스템 경영 △비대면·초개인화 시대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 △일하고 싶은 기업·열린 사내문화 등 다섯 가지 추진 과제를 제시했다.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는 이날 환영사에서 “새로운 도전의 큰 결단을 내려주신 지성규 총괄부회장님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 총괄부회장님의 합류에 바디프랜드가 실현할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기업’이라는 비전에 벌써 한 발자국 다가간 것처럼 든든하다”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