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협 안성팜랜드, 해바라기 개화 시즌 이벤트 실시

공유
1

농협 안성팜랜드, 해바라기 개화 시즌 이벤트 실시

6월30일까지 평일 무료입장, 7월10일까지 주말 한정 마그넷 선착순 증정

안성팜랜드가 해바라기 개화시즌을 맞아 무료입장과 함께 마그넷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농협]이미지 확대보기
안성팜랜드가 해바라기 개화시즌을 맞아 무료입장과 함께 마그넷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농협]
농협 안성팜랜드가 해바라기 개화 시즌을 맞아 평일과 주말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성팜랜드는 평일 무료입장과 주말 한정 마그넷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평일 무료입장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안성팜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이미지 속 필수 장소(정문매표소 꽃잔디 밭 앞)에서 사진을 찍고, 사진과 함께 #안성팜램드, #해바라기, 해시태그를 넣어 업로드한 게시물을 검표소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이외에 농협 라이블리에 가입 후 가입내역을 검표소 직원에게 보여줘도 무료입장할 수 있다.

마그넷 증정이벤트는 주말 한정 7월10일까지 실시된다. 안성팜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팜랜드 내 해바라기와 찍은 사진과 함께 #팜바라기, #안성팜랜드, 해시태그를 넣어 업로드한 게시물을 밀키팜 직원에 보여주면 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된다.

더불어 초여름 날씨를 맞아 햇볕을 차단할 수 있는 레인보우 양산 무료 대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