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美 코스트코 입점

공유
0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美 코스트코 입점

첫 제품으로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선봬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제품.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이미지 확대보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제품.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이달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로 건강한 몸과 정신을 제안하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목욕탕에서 즐겨하는 스킨·바디 케어 노하우를 재미있게 풀어낸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지난 2020년 론칭 이후 바디 필링 패드, 워시 오프 마스크, 바디 밀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을 기점으로 글로벌 인지도 제고와 함께 해외 시장 내 판로를 점차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특히 한국의 목욕 문화를 알리기 위해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을 첫 제품으로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코스트코 전용 상품으로 미국 소비자를 위해 기존 8매 구성에서 15매로 확대 구성됐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바디 필링 패드는 한국 전통 이태리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회사 측은 바디 필링 패드가 자연 AHA, BHA 성분으로 만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각질을 녹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완성하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보습 효과를 지닌 꿀과 요구르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보습 장벽을 만들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를 통해 한국 목욕 문화가 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며 "자사 화장품 브랜드 최초 미국 진출이라는 기회를 발판으로 국내 시장에 이어 해외 시장에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와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