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진정·비건 화장품 관련 브랜드 참여
이미지 확대보기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 뷰티 데이터랩이 분석한 S/S 시즌 뷰티 트렌드인 '색조 메이크업', '진정',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관련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김정문 알로에, 메리쏘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 달바, 마녀공장, 디어 달리아 등 총 6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참여하는 브랜드의 모든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기상품 1+1 행사,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행사 첫 주에는 제주도 청정 알로에를 원료로 사용하는 김정문 알로에의 쿨링 선스틱, 토너 등 '진정템'을 1+1 혜택으로 판매한다. 제품을 3만원, 5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3000원, 5000원 할인한다. 데일리 색조 브랜드 메리쏘드의 베스트셀러 릴타투 브로우펜 또한 1+1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시 6000원 할인과 메리쏘드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행사 마지막 주인 18일부터 24일까지는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 세트를 25% 할인된 쿠팡 전용가로 판매한다. 달리아 꽃에 영감을 받은 럭셔리 비건 뷰티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포어 퍼펙팅 프라이머와 인텐스 립스틱은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1+1으로 구매 가능하다. 3만원 이상 구매시 1만3000원 상당의 비건 파우더 브러쉬도 증정한다.
쿠팡 관계자는 "지난 4월 진행한 올해 첫 번째 메가뷰티쇼를 성황리에 마치며 더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두 번째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올여름 뷰티 트렌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