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휠라, '비치코밍 컬렉션' 출시

공유
0

휠라, '비치코밍 컬렉션' 출시

해양 보호 의미 담은 디자인…친환경 소재 활용

휠라 '비치코밍 컬렉션'. 사진=휠라이미지 확대보기
휠라 '비치코밍 컬렉션'. 사진=휠라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양 보호의 메시지를 담은 '비치코밍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해변을 빗질하듯 바다의 표류물, 쓰레기 등을 줍는 행위를 뜻하는 '비치코밍(Beach Combing)'을 반영했다. 비치코밍 활동을 그래픽화해 제품 디자인을 한 것이 특징이며, 그래픽 반팔 티셔츠 2종, 가방 1종으로 구성됐다.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면 75%에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사인 리젠을 활용했다. 티셔츠 뒷면에는 해변에서 집게로 빈 병을 줍는 이들의 모습, 한 손에 빈 병을 하나씩 들고 줄지어 걸어가는 사람들의 모습 등을 그래픽으로 담았다.

아울러 티셔츠 위 휠라의 영문 로고 속 알파벳 'I'를 페트병 모양의 일러스트로 제안했으며, ‘Beach Combing’, ‘Effort for the Sea’ 등 컬렉션의 의미를 되새기는 영문 타이포 그래픽을 풀어냈다. 화이트, 블랙, 바닐라, 프렌치 블루 등 바탕 색상에 화이트, 네온 색상을 포인트로 더했다.

에코백 '비치코밍 백'은 플라스틱 폐페트병에서 추출한 재생 폴리에스터 원사 리프리브를 100% 사용했다. 소재 특성상 가벼워 일상 활동뿐만 아니라 여행시 보조가방으로 유용하다. 가방 내부에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편리하다. 크림과 블랙 두 가지 색상이며, 스카이블루를 그래픽 컬러로 활용했다.

비치코밍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지속 가능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앞으로도 많은분들과 스타일은 물론 유의미한 소통을 이어가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