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할리스, T멤버십 VIP 대상 무료 음료 제공 프로모션

공유
0

할리스, T멤버십 VIP 대상 무료 음료 제공 프로모션

8월 한 달간 행사…월 1회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무료

사진=할리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할리스 제공
할리스가 8월 한 달간 SK텔레콤 T멤버십 VIP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T멤버십 VIP 픽(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말 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VIP 회원에게 월 1회 할리스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무료로 제공한다. VIP 픽 서비스는 T멤버십 회원 중 VIP 전용 특별 혜택의 명칭이다.
할리스 무료 커피를 이용하는 방법은 T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VIP 픽 서비스에 접속해 제휴 브랜드 중 할리스를 선택한 후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할리스 매장에서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할리스 멤버십 앱 주문이나 타 쿠폰 및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할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번 T멤버십 VIP 픽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할리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할리스는 매주 월요일마다 공식 멤버십 앱 딜리버리 주문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할리스 레드데이(HOLLYS RED DAY)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