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대표, 추석 명절 대비 농산물 수급상황 점검

공유
0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대표, 추석 명절 대비 농산물 수급상황 점검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가 26일 농협하나로마트 수원점을 방문해 추석 명절 대비 농산물 수급상황과 동향을 점검하며 마트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다. [사진=농협]이미지 확대보기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가 26일 농협하나로마트 수원점을 방문해 추석 명절 대비 농산물 수급상황과 동향을 점검하며 마트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다. [사진=농협]
농협경제지주는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25일부터 양일간 추석 성수품의 수급상황과 판매동향을 점검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26일 농협하나로마트 수원점과 성남점을 찾아 "물가급등으로 가계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고객들의 '살 맛나는 추석만들기'에 기여하고 농산물 판매가 확대될 수 있도록 추석 특판행사에 전력을 다해줄 것"을 요청했다.
또, 지난 25일에는 전국 각지에서 출하되는 농산물을 수도권 주요 매장으로 공급하고 있는 경기도 안성시 소재 농협안성농식품물류센터를 방문해 사과, 배 등 주요 성수품의 수급상황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명절은 농산물 소비가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농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모두들 한마음으로 힘써 달라"며 "소비자께서 농협 선물세트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수급, 품질관리, 배송 등 모든 부분에서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농협하나로마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8월26일부터 9월9일까지 전국 2200여개 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특별할인전을 열고 프리미엄 명품 선물세트와 실속 선물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의 명절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사진=농협]이미지 확대보기
농협하나로마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8월26일부터 9월9일까지 전국 2200여개 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특별할인전을 열고 프리미엄 명품 선물세트와 실속 선물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의 명절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사진=농협]

한편, 농협 하나로마트는 추석 명절을 맞아 8월26일부터 9월9일까지 15일간 '살 맛나는 추석만들기'를 위해 전국 2200여개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특별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농협하나로마트는 같은 기간 제수용품, 생필품 등 200여 품목을 최대 57% 할인판매하며, 농협몰에서는 9월30일까지 e-하나로마트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 증정, 9월6일까지 산지택배상품 NH농협카드 결제 시 최대 20%(2만원 한도)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