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바디프랜드, '허리 견인' 가능 의료기기 식약처 인증 外

공유
1

[유통산책] 바디프랜드, '허리 견인' 가능 의료기기 식약처 인증 外

바디프랜드, 허리 견인 가능한 의료기기 식약처 인증 획득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는 요추부의 디스크, 퇴행성 협착증 등 치료목적 견인이 가능한 의료기기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제조 인증을 받았다. 요추의 상하 신체 부위(어깨, 골반, 종아리 및 발목) 등을 에어백으로 고정시킨 후, XD Flex 안마 모듈이 원하는 요추 부위에 물리적 압박과 함께 상하로 움직이며 척추의 견인기능을 제공한다. 다리 마사지부의 각도를 굴곡시켜 사용자 고관절과 골반을 신전시키면서 요추부를 견인하는 기능도 갖췄다.

바디프랜드 대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케어’와 마찬가지로 근육통 완화 기능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만의 PEMF 전자석 발생장치와 XD모듈을 결합한 ‘XD PEMF 모듈’이 척추 라인(목 경추부, 등 흉추부, 허리요추부, 골반 천추미추부)을 따라 이동하며 자기장을 발생시켜 근육과 신경 자극을 통해 근육통을 완화해준다. 여기에 온열시트로 인체에 일정한 열을 가하여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키는 기능도 추가됐다.

◆아성다이소 창업자 박정부 회장, '천원을 경영하라' 출간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박정부 회장(이하 박회장)이 첫 경영도서 [천원을 경영하라]를 출간했다. 박회장은 ‘국민가게 다이소’의 신화를 만들어낸 한국 균일가 사업의 상징으로 불린다.

그는 45세에 무역업으로 도전을 시작해 10년을 준비한 끝에 1997년 천호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25년이 지난 현재 매달 600여 종 신상품을 출시하고, 전국 1500개 매장에 매일 100만명 구매고객이 찾는다.

신간 [천원을 경영하라]는 박 회장의 ㈜아성다이소 창업 스토리와 함께 35년 동안 집요한 고민으로 현장에서 직접 실행해 온 경영철학과 ‘다이소’의 성공비결을 처음으로 직접 공개한 경영도서다. “천 원을 경영하면 3조를 경영할 수 있다”는 박회장의 ‘천 원 경영의 성공비결’을 담았다.

◆알레르망, 스위스 1위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수입


사진=알레르망.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알레르망.
침구업계 1위 기업 알레르망은 스위스 ‘SCHLOSSBERG (슐로스베르크)’ 등 다양한 유럽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를 수입, 판매한다.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는 ‘SCHLOSSBERG (슐로스베르크)’는 1835년 면직 공장을 설립하고 1959년 런칭한 스위스 1위 브랜드다. 가장 긴 목화솜으로만 면 원단을 생산하고, 이탈리아에서 염색과 프린트를 완성해 최고급 제품만을 만든다.

스위스뿐 아니라 영국 해롯 백화점 및 독일, 미국, 일본, 스웨덴 등 전 세계의 고급 백화점과 32개국 이상의 고급 전문 소매점에서 판매 중인 최고의 침구 브랜드다. SCHLOSSBERG (슐로스베르크) 디자이너와 제작자들은 자연에서 영감받은 아이디어를 손으로 직접 스케치하고 제작한 패턴으로 다양하고 섬세한 프린트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부분의 제품이 섬유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하는 가장 유명한 라벨인 오코 텍스 인증을 받았다. 섬유의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해 유해 물질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체에 무해하다는 의미다.

◆LF 트라이씨클, 비건 비누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


사진=트라이씨클.
사진=트라이씨클.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프리미엄 비건 비누 브랜드 ‘와일드프레리 솝’이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했다. 와일드프레리 솝은 캐나다의 대표적인 수제 천연비누 브랜드로, LF 트라이씨클이 지난 4월 국내에 단독 론칭했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한 제품은 ▲프리미엄 비누 3종 세트(프레리 선플라워, 오트밀 밀크&허니, 젠틀소울) ▲프리미엄 비누(오트밀 밀크&허니), 스톤 플레이트(비치) 세트 등이다.

와일드프레리 솝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공식 온라인 몰, 오늘의집,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비클린, 시티포레스티벌 현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왔다. 론칭 직후부터 100% 비건 비누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와일드프레리 솝은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을 발판 삼아 판매처를 지속 다각화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간다는 복안이다.

◆이투스, Z세대 겨냥 젊은 신규 강사 6인 입성


사진=이투스교육.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콘텐츠 전문성은 물론 엔터테이너적 면모까지 갖춘 ▲수학 김동환 ▲영어 김범구 ▲사회탐구 김현수, 이도 ▲과학탐구 이규철, 김수진 등 총 6인의 젊은 신규 강사 6인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이투스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강사 6인은 모두 서울대를 졸업했으며, Z세대 수험생을 겨냥 기성 강사와 차별화된 새로운 얼굴로 세대교체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과목별 전공 역량을 살린 자체 제작 교재 및 콘텐츠로 모든 강좌를 운영하고, 신규 강사 별 다양한 영역에서의 엔터테이너 적인 요소를 가미해 학습 몰입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기존 콘텐츠에서 특유의 끼와 최신 수능 출제 경향에 맞춰 더욱 진일보한 강의력으로 2024학년도 수능을 대비한다. △수학영역의 김동환 강사는 한 문제 속 출제 포인트 분석을 통해 여러 개념 간의 유기적 관계를 보여주는 교수법을 추구하며 △서울대 최우수 졸업생인 영어영역의 김범구 강사는 기초에 무게 중심을 둔 커리의 차별점을 강조한다.

△서울대 사회학과 전공인 김현수 강사는 사회·문화, 생활과 윤리 과목의 자체 제작 문항을 비롯 다양한 콘텐츠 등 완성형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 과목을 가르치는 이도 강사는 Z세대 수험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예시와 직관적인 암기법으로 몰입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한다.

◆웅진씽크빅,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그림책 ‘해파리 버스’ 전시장


사진=웅진씽크빅.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아동전문 출판브랜드 ‘웅진주니어’의 창작 그림책 ‘해파리 버스’ 전시를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오는 1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그림책 ‘해파리 버스’ 속 다양한 심해 캐릭터들과 실제 아쿠아리움에 있는 생명체들을 비교해 보며 아이들이 바다 생물에게 친근감을 갖고 관찰하며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파리 버스’ 전시장에는 그림책 속 캐릭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는 ‘포토존’, 귀여운 심해 캐릭터들에게 소원을 비는 ‘위시 카드존’, 움직이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AR 포토카드존’과 ‘해파리 버스’ 굿즈 자판기가 설치됐다. 웅진씽크빅은 12월 18일까지 개인 SNS 채널에 ‘#해파리버스와소원성취’ 해시 태그 포함 전시장 인증샷을 올리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웅진주니어 도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글라스락,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창고대개방


사진=SGC솔루션.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30일까지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산 유리밀폐용기 제품군과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까지 다채로운 주방용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네 가지로 구성된 ‘글라스락 홈세트’ △‘캥거루 냄비’ △‘라로제 프라이팬∙냄비’ △‘티타늄 코팅 프라이팬’ 4종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를 각각 런치, 디너 세트로 특별 구성해 판매하고 △빠에야팬, 샐러드볼, 파스타 접시 등 홈파티에 유용한 감성 테이블웨어도 행사 품목으로 마련했다.


전지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ee787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