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外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유통산책]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外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프로페셔널 라인의 디자인과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거칠고 갈라지는 손상 모발용의 데미지 케어와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을 위한 볼륨 케어, 떡지고 기름진 지성 두피용의 스칼프 케어 3가지로 선보인다.
데미지 케어 라인은 기존의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구성에 열보호와 손상 케어 기능을 넣은 크림 타입의 헤어 에센스를 추가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리뉴얼과 함께 샴푸 3종 전 품목을 무실리콘 처방으로 변경하면서도 기존 제품의 부드러운 사용감은 유지했다.

◇신세계L&B, 노브랜드와 데일리 와인 ‘비비드’ 2종 출시


신세계L&B, 노브랜드와 ‘비비드(VIVID)’ 2종 출시  /사진=신세계L&B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L&B, 노브랜드와 ‘비비드(VIVID)’ 2종 출시 /사진=신세계L&B
신세계L&B가 ‘노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데일리 와인 ‘비비드(VIVID)’ 2종을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 새로 출시한 상품은 ‘비비드 카베르네 소비뇽’과 ‘비비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이다.

비비드 카베르네 소비뇽은 칠레 와인으로 부드러운 탄닌(Tannin∙와인의 떫은 정도)의 감촉과 풍부한 과일 맛, 산미가 균형을 이뤄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비비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은 뉴질랜드 유명 와인 생산자인 ‘생클레어’가 만든 와인으로 생클레어의 아이콘인 소비뇽 블랑 100%로 만들어진다.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 생클레어 포도밭에서 엄선한 포도를 압착한 후 스테인리스 스틸에서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쳐 생산한다.

◇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데이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데이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한정판매  /사진=파파존스 피자
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데이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한정판매 /사진=파파존스 피자

한국파파존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하트씬피자 3종을 한정 판매한다. 파파존스의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으로 만든 도우와 크러스트에 달콤한 고구마무스를 둘러 완성한 것으로 발렌타인데이에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시즌 메뉴이다.

올해는 씬 크러스트 패밀리 사이즈의 ‘하트씬 수퍼 파파스’와 ‘하트씬 가든스페셜’, ‘하트씬 페퍼로니’의 3종으로 선보인다. 14일까지 판매되며 파파존스 자사채널(PC,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주문할 수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