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출시 전부터 '치킨 각'…넷마블 '나혼렙', 네네치킨과 제휴

공유
0

출시 전부터 '치킨 각'…넷마블 '나혼렙', 네네치킨과 제휴

5월 31일까지 컬래버레이션 메뉴 한정 판매

네네치킨이 오는 5월 31일까지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휴 메뉴를 판매한다. 사진=넷마블·네네치킨이미지 확대보기
네네치킨이 오는 5월 31일까지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휴 메뉴를 판매한다. 사진=넷마블·네네치킨
넷마블이 오는 5월 출시를 앞둔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앞세워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제휴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제휴 이후 네네치킨에선 오는 5월 31일까지 '내 미각만 레벨업(치즈스노윙치킨·네네볶이·콜라)' 세트와 '맵부심이여 일어나라(핫블링치킨·네네스위틱·콜라' 세트를 판매한다.
세트 구매자에겐 향후 '나 혼자만 레벨' 출시 후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스페셜 아이템 4종과 굿즈에 응모할 수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다. 원작 웹소설은 웹툰으로 이식돼 웹툰 기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회를 기록했으며 팬들 사이에서 흔히 '나혼렙'이란 준말로 불린다.

올 초에는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이 방영을 개시, 세계 각국 애니메이션 전문 OTT 채널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지난달 19일 '나 혼자만 레벨업' 게임의 사전 등록을 개시했으며 5일 만에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가 500만명을 넘어섰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