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액상 전자담배 ‘뷰즈 고 800’ 전국 판매 확대

공유
0

액상 전자담배 ‘뷰즈 고 800’ 전국 판매 확대

뷰즈 고 800 ‘선셋 프레시’와 ‘펄 프레시’. / 사진=BAT로스만스이미지 확대보기
뷰즈 고 800 ‘선셋 프레시’와 ‘펄 프레시’. /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 2종(펄 프레시, 선셋 프레시)을 전국으로 확대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지난 1월에도 수도권에서 단독 판매하던 뷰즈 고 800(Vuse Go 800) 4종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넓힌 바 있다. 이어서 4개월만에 ‘펄 프레시’, ‘선셋 프레시’ 등 2종을 추가로 전국에 판매해 성인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보다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전국 편의점과 베이프샵에서 총 6종의 뷰즈 고 800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BAT로스만스는 이번 전국 판매 라인업 확장을 기점으로,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뷰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이어간다는 구상이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고,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는 탄탄한 포트폴리오 구축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1위 브랜드인 뷰즈 고 800은 천연니코틴 액상을 사용한 폐쇄식 제품이다. 카트리지 교체나 액상 리필이 필요하지 않으며, 예열이나 충전 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BAT만의 자체 투명 흡입구가 적용돼 남은 액상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이 우수하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