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드러운 향과 풍미”…하이트진로,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

공유
0

“부드러운 향과 풍미”…하이트진로,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

일품진로 오크25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일품진로 오크25 /사진=하이트진로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7월에 출시한 고도수 ‘일품진로 오크43’ 인기에 힘입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됐다.

일품진로 오크25 출시와 함께 △일품진로25(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30도), △일품진로 고연산(31도)의 증류주 라인업을 완성, 제품별 특징을 살려 증류식 소주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일품진로 오크25’는 국내 최대 규모 목통숙성실에서 엄격한 관리하에 5년 이상 숙성된 최고급 원액을 사용해 블렌딩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하이트진로 기술력과 오크43을 통해 검증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부드러운 향과 풍미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식에 따라 각각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와 용량(375ml병)은 일품진로 오크43과 동일하다. 목통 숙성 원액으로 블렌딩한 증류식 소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라벨은 블랙, 제품명과 왕관은 골드색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일품진로 브랜드 인지도 및 가치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종합주류기업으로서 증류식 소주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