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 침대, 프레임 ‘비틀주스’ 선보여

공유
0

시몬스 침대, 프레임 ‘비틀주스’ 선보여

비틀주스  /사진=시몬스이미지 확대보기
비틀주스 /사진=시몬스
시몬스가 2024 S/S 신제품 프레임 ‘비틀주스(BeetleJuice)’를 출시했다.

26일 시몬스에 따르면 비틀주스는 심플한 스퀘어 헤드보드에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접목해 경쾌한 침실 분위기를 자아내는 프레임이다. 판타지 영화계의 세계적 거장인 ‘팀 버튼’의 영화 ‘비틀주스’에서 영감을 얻어 초현실주의 스타일링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비틀주스는 은은한 광택감의 패브릭 소재로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블랙이고, 사이즈는 그레이트킹(GK), 킹오브킹(KK)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해 개성 있는 ‘시몬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시몬스 룩이란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부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까지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으로 예비부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비틀주스의 헤드보드 양 사이드에는 USB 포트와 220V 콘센트를 내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껏 높였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시몬스의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시몬스 침대는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 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해마다 갱신하고 있다. 한발 더 나아가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인 토론에 대해서도 매년 KSA 안전제품 인증을 갱신 중이다.

시몬스는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 달성을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 ‘넘버원(No.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