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 데이’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엄선한 인기 레스토랑에서 한정 기간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무제한 제공 프로모션과 각 업장만의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소비자 대상 이벤트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고메 데이 협업 레스토랑에서는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스텔라 아르투아와 페어링 하기 좋은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부산에서 대표 맛집으로 자리잡은 후 서울 성수동에까지 영역을 넓힌 일식 다이닝 ‘단편소설’도 참여한다. ‘단편소설’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숯불구이 코스 요리를 주요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리북방’에서는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로 맛을 낸 돼지머리 편육 등 오직 ‘고메 데이’ 기간 동안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를 판매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약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캐치테이블 앱의 ‘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레스토랑 방문 가능 기간은 25일부터 27일까지다.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스텔라 아르투아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미식간 특별한 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스텔라 아르투아가 엄선한 인기 레스토랑에 방문해 소중한 사람들과 즐기는 특별한 미식경험으로 더욱 풍성한 가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