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피자앤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모든 순간, 반올림피자와 미니언즈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다. 신메뉴와 미니언즈 한정 굿즈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쿠팡이츠를 통해 최대 2만 1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유쾌한 피자 경험을 선사한다.
신메뉴 ‘HELLO! BELLO! 고구마 피자’는 반올림피자의 인기 메뉴인 고구마 피자에 바삭한 케이준 치즈후라이 토핑을 풍성하게 더한 제품이다. 기존 고구마피자의 달콤한 매력을 한층 더 맛있고 재미있게 업그레이드된 한정 메뉴로, 귀엽고 유쾌한 미니언즈 감성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비주얼과 풍미를 자랑한다.
미니언즈의 귀여움을 담은 한정판 굿즈는 ‘반올림 미니언즈 피자케이스’와 ‘반올림 미니언즈 피규어 양념통’으로, 각각 5월 1일과 5월 19일에 순차 출시된다. 세트 메뉴는 미니언즈 피자타임 A세트(피자 + 굿즈 택1), B세트(피자 + 순살치킨 + 케이준 후라이 + 굿즈 택1)로 구성되며,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번 신메뉴는 5월 1일부터 쿠팡이츠와 반올림피자 자사앱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미니언즈 한정판 굿즈를 구성한 세트 메뉴 2종은 모든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자앤컴퍼니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미니언즈와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한정판 굿즈와 업그레이드된 신메뉴를 통해 귀여움과 맛, 실속까지 모두 갖춘 반올림피자와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