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테이블 위에 찾아온 봄...르크루제 ‘카모마일 컬렉션’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테이블 위에 찾아온 봄...르크루제 ‘카모마일 컬렉션’ 출시

르크루제가 봄을 맞아 '카모마일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르크루제이미지 확대보기
르크루제가 봄을 맞아 '카모마일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르크루제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봄 컬러를 담은 ‘카모마일(Camomille) 컬렉션’을 오는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모마일 컬렉션’은 햇살 아래 피어난 카모마일 꽃을 연상케 하는 옐로우 컬러를 담아냈다. 르크루제 대표 무쇠주물 제품인 △시그니처 원형냄비 △고메밥솥 △시그니처 스킬렛을 비롯해 △소스팬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26cm 시그니처 스킬렛과 소스팬은 한식과 양식 조리에 모두 적합하며 고메밥솥은 솥밥 레시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18cm, 20cm로 출시되는 시그니처 원형냄비는 은은함이 돋보이는 옐로우 컬러로, 요리의 색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조리 후 그대로 식탁에 올려도 감각적인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르크루제는 이달 봄의 정원을 연상하게 하는 파스텔 톤의 스톤웨어 라인 신제품 ‘쟈뎅 릴리프 컬렉션(Jardin Relief)’을 출시했다. 4가지 컬러 구성에 다양한 사이즈와 쉐입으로 만나볼 수 있어 감각적인 봄 테이블 연출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르크루제의 ‘카모마일 컬렉션’은 따스한 봄 햇살을 담은 컬러와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일상 속 식탁에 계절의 무드를 더해줄 아이템이다”라며, “르크루제 감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이번 컬렉션으로 화사한 봄 테이블 연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경 기자 jung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