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이츠 피자몰, 뉴코아 평택점 신규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이츠 피자몰, 뉴코아 평택점 신규 오픈

이랜드이츠 피자몰 뉴코아 평택점  /사진=이랜드이츠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이츠 피자몰 뉴코아 평택점 /사진=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뉴코아 평택점을 신규 오픈한다.

1일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이날 오픈하는 피자몰 뉴코아 평택점은 올해 다섯 번째로 오픈하는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이다. 피자몰의 전문점 매장은 자연치즈를 사용한 피자의 방문 포장 및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이며, 현장 식사도 가능하다.

피자몰 뉴코아 평택점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뉴코아아울렛 평택점 1층에 독립형 매장으로 자리잡았다. 뉴코아아울렛 평택점을 중심으로 아파트 단지가 형성돼 있어 지역 주민들과 쇼핑객들의 방문이 기대되는 매장이다.

뉴코아 평택점은 경기 남부 지역에 오픈하는 여섯 번째 매장이다. 뉴코아 평택점은 그 중에서도 최남단에 위치해 있어 더 넓은 범위에 경기도 지역 주민들에게 피자몰의 피자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피자몰 뉴코아 평택점에서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베이컨골드체다 피자 △자이언트치즈옥수수 피자 △페페로니 피자 △치즈퐁듀쉬림프 등 12여 종의 피자 메뉴를 9990원과 1만2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몰 관계자는 “배달뿐 아니라 방문 포장으로도 고객분들이 쉽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접근성이 높은 곳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라며 “하반기에도 더 많은 고객분들께 피자몰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매장을 꾸준히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