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독점 수입·유통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팝업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독점 수입·유통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팝업

내달 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점 7층에서 운영
에이스침대는 독점 수입·유통하는 북유럽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열고, 내달 7일까지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는 독점 수입·유통하는 북유럽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열고, 내달 7일까지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독점 수입·유통하는 북유럽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열고, 내달 7일까지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트레스리스는 북유럽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Ekornes)가 ‘상상 이상의 편안함’을 콘셉트로 삼아 100% 현지 생산하는 명품 리클라이너다. 복잡한 조작 없이도 몸을 기대기만 하면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아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하고, 천연 소가죽과 비취목 등 엄선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1971년 출시 이래 전 세계 45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무대에서 경쟁력을 입증했다. 국내에는 에이스침대를 통해 1999년 처음 소개되어 고품격 휴식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 26평 규모로 조성됐다. 리클라이너 8조와 소파 2세트를 포함해 총 10조의 제품이 전시되며, 방문객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직접 비교하고 제품별 착석감과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글로벌 베스트셀러 ‘매직(Magic)’을 비롯해, 탄탄한 지지력과 부드러운 쿠션감을 갖춘 ‘아우라(Aura)’, 몸을 감싸듯 편안하게 받쳐주는 ‘레노(Reno)’, 런던 메이페어 거리에서 영감을 얻은 클래식 스타일의 ‘메이페어 (Mayfair)’ 등이 소개된다.

행사 기간에는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인용 리클라이너 구매 시 전용 브랜드 러그를 증정하고, 소파 구매 시에는 전용 오토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품목에 관계없이 2조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 관람권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 상담만 받아도 이탈리아 프리미엄 디퓨저 브랜드 마이센소(MYSENSO)의 디퓨저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사은품과 혜택은 수량 한정으로,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스트레스리스는 뛰어난 착석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품격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라며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점 단독 팝업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스트레스리스가 제안하는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직접 체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