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 메이트는 미쏘의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직접 스타일링해보고,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선정된 스타일 메이트에게 지원되며, 해당 인원은 패션 크리에이터로서 성장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온·오프라인 품평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모집 인원은 미쏘 스타일에 관심 있는 20대 여성 20명이다. 인스타그램 및 릴스 기반의 SNS 계정 또는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 2회 이상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스타일 메이트는 8월 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활동 기간을 갖는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인원은 이랜드월드 패션 부문 채용 시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이 부여된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미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스타일 메이트는 패션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자 패션업계 현직자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미쏘 공식 서포터즈"라고 말하며, "패션에 대한 열정과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춘 지원자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미쏘 ‘스타일 메이트’는 13일부터 21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미쏘닷컴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