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반올림피자, 매운맛과 부드러운 풍미 강화한 반올림피자신메뉴·버드와이저 피맥 세트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반올림피자, 매운맛과 부드러운 풍미 강화한 반올림피자신메뉴·버드와이저 피맥 세트 출시

THE RED EFFECT 콘셉트로 매콤함 강조한 시즌 한정 2종·사이드 3종·피맥 세트 선보여
버드와이저 맥주 세트 판매… 맥주 효모로 숙성해 한층 더 부드러운 식감의 시즌 한정 피자 도우 선봬

사진=반올림피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반올림피자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강렬한 매운맛을 앞세운 반올림피자 신메뉴 2종과 사이드 메뉴 3종, 버드와이저 제품이 포함된 피맥 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반올림피자 신메뉴는 ‘레드 불제육 피자’와 ‘레드 베이콘 피자’ 2종이다. 반올림피자는 최근 외식업계에서 확산 중인 ‘스와이시(단맛과 매운맛의 조합)’ 트렌드에 맞춰 매운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신메뉴에 ‘버드와이저 숙성 도우’를 적용했다. 기존 반올림피자 도우가 생이스트로 만들어지는 데 비해, 신메뉴의 도우는 버드와이저 맥주 효모를 더해 자체 생산했다. 이를 통해 한층 부드럽고 퐁실한 식감을 구현했다. 해당 도우는 시즌 한정으로 반올림피자 신메뉴 2종에만 적용된다.
㈜피자앤컴퍼니는 반올림피자 신메뉴 레드 불제육 피자에 불향 가득한 제육을 얹어 강렬한 매운맛을 살렸으며, 레드 베이콘 피자는 옥수수와 베이컨을 매콤한 레드 시즈닝으로 조리해 중독적인 맛을 구현했다.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레드 반반피자’도 함께 출시됐다.

반올림피자에서 선보이는 버드와이저 제품이 포함된 피맥 세트는 ▲레드 불제육 피자와 버드와이저로 구성된 ‘쏘핫 피맥세트’, ▲레드 베이컨 피자와 버드와이저의 ‘쏘스파이시 피맥세트’, ▲레드 반반피자와 버드와이저가 포함된 ‘쏘레드 피맥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반올림피자 자사 앱·웹과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단품 또는 세트로 주문할 수 있으며, 버드와이저 알루보틀(355ml)의 안전성과 쿨링감을 고려해 제작된 전용 캐리어도 함께 제공된다.

반올림피자는 매운맛을 강조한 사이드 메뉴 3종도 추가했다. 매콤 치즈 떡볶이’와 ‘김치볶음밥’, ‘제육 김치 볶음밥’ 2종이 그 주인종이다. 반올림피자는 ‘김치볶음밥’은 고슬고슬하게 볶아 기본에 충실한 맛을 살렸고, ‘제육 김치 볶음밥’은 매콤한 제육을 곁들여 더욱 든든한 한 끼로 완성했다.

신메뉴 광고 영상은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반올림피자는 ‘THE RED EFFECT’를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강렬한 색감과 매콤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피자앤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외식업계 전반에서 ‘맵단’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불향 가득한 매운맛을 강조한 반올림피자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반올림피자의 강렬한 매운맛과 차별화된 도우, 그리고 피맥 세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