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이벤트는 정관장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GLPro’ 제품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인바디 H40을 증정한다. 인바디 H40은 45만원 상당의 가정용 프리미엄 인바디 체중계이다.
이번 이벤트 당첨 고객은 집에서도 인바디 H40을 통해 손쉽게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건강검진 결과 신체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는 안내를 받은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첨 결과는 10월 말 개별적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이에 정관장은 혈당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GLPro’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한다. 정관장의 ‘GLPro’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3억 원을 달성하며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정관장의 대표 제품인 ‘에브리타임’보다도 더 빠른 판매 속도로, 혈당 관리와 체지방 조절을 동시에 돕는 차별화된 기능성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다.
홍삼은 단순한 피로 개선을 넘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혈당 급상승 문제에 대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순간적으로 치솟는 혈당은 피로와 집중력 저하를 유발하고, 장기적으로 건강 전반에 부담을 준다. 따라서 기능성이 과학적으로 증명된 ‘GLPro’는 건강 관리 습관을 보완하는 중요한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사은행사는 GLPro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GLPro는 다양한 혜택과 과학적으로 증명된 효능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혈당조절 전문브랜드 'GLPro(지엘프로)'를 비롯하여, 남성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 차별화된 소재를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과 제형에 트렌디함까지 더한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아미노 활기력샷’이 젊은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일본증시] 닛케이평균, 하이테크주 상승 주도로 반등](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80&h=60&m=1&simg=20250916135211025990c8c1c064d591524497.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