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푸드빌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신규 오픈…외식·쇼핑 복합 명소

글로벌이코노믹

CJ푸드빌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신규 오픈…외식·쇼핑 복합 명소

김포공항 인접한 높은 접근성, 대표 복합 쇼핑몰 입점… 외식·쇼핑 최적 입지
9/30 오픈 기념 ‘빕스인더백 이벤트’ 성황… 첫날부터 사전 예약 조기 마감, 오픈런까지
CJ푸드빌이 신규 오픈한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사진=CJ푸드빌이미지 확대보기
CJ푸드빌이 신규 오픈한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레스토랑 빕스가 9월 3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새 매장을 열었다.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은 아울렛 내 핵심 공간인 이스트존에 위치한다. 주변에는 명품·패션 브랜드 매장과 분수광장, 회전목마 등 키즈 체험 시설이 몰려 있어 가족 외식과 쇼핑,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입지라는 평가다.

서울 및 경기 서부 전역에서 차량 30분 내 접근할 수 있고, 김포공항과 인접해 외국인 관광객 유입도 기대된다.

신규 매장은 빕스의 프리미엄 다이닝 콘셉트를 반영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프라이빗 룸과 라운지석 등 다양한 좌석을 갖춰 가족 외식, 데이트, 회식 등 폭넓은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
오픈 당일에는 선착순 100팀을 대상으로 ‘빕스인더백 이벤트’를 열었다. 호텔 바우처와 프리미엄 키친웨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으며, 사전 예약이 조기 마감되고 오픈런까지 이어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빕스는 지난 9월 25일부터 가을 시즌 메뉴 ‘Legends of Autumn’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통연어구이, 메이플 넛츠 로스트 치킨 등 스테디셀러 메뉴가 포함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포현대아울렛점은 입지적 장점과 함께 쇼핑·여가·외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각 지역에서 대표 외식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황효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oju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