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첫 홈쇼핑 방송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첫 홈쇼핑 방송

30일 밤 9시 50분 GS샵에서 진행
에이스침대는 30일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첫 홈쇼핑 방송을 이날 밤 9시 50분 GS SHOP(GS샵) TV홈쇼핑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는 30일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첫 홈쇼핑 방송을 이날 밤 9시 50분 GS SHOP(GS샵) TV홈쇼핑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30일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첫 홈쇼핑 방송을 이날 밤 9시 50분 GS SHOP(GS샵) TV홈쇼핑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트레스리스는 북유럽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Ekornes)가 ‘상상 이상의 편안함’을 콘셉트로 100% 현지 생산하는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다. 북유럽 특유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편안함이 특징으로, 천연 소가죽과 비취목 등 엄선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다.

1971년 첫 출시 이후 전 세계 48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1999년부터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며 고품격 휴식 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 방송은 백지연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스트레스리스의 대표 리클라이너 ‘매직(Magic)’과 ‘런던(London)’을 소개한다. ‘매직’은 이름처럼 ‘마법 같은 편안함’을 구현한 브랜드 최상급 모델로, 장시간 착석에도 몸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런던’은 영국 런던의 도시적 감성을 담은 모던한 디자인을 갖춘 모델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한다.
두 모델에는 스트레스리스만의 특허 기술인 ‘밸런스 어답트(BalanceAdapt™)’와 ‘컴포트존(ComfortZones™)’ 시스템이 탑재돼 있다. 별도의 조작을 하지 않아도,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기울기와 자세를 자동으로 조정된다. 또한, 성형 폴리우레탄 콜드 폼이 개개인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지지력을 구현해 더욱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개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부드러운 가죽 마감까지 더해져 한층 완성도 높은 휴식을 완성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스트레스리스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북유럽 감성의 고품격 휴식의 가치를 방송을 통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