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크 배럴 향미 담았다…동서식품,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오크 배럴 향미 담았다…동서식품,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출시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사진=동서식품이미지 확대보기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신제품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Maxim Espresso T.O.P)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을 11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배럴 에이지드’(Barrel Aged, 배럴 숙성된) 커피는 위스키, 와인 등을 담았던 오크 배럴에 커피 원두를 일정 기간 숙성해 배럴 고유의 향미가 스며들게 하는 방식이다. 국내 커피 시장에서는 보기 드문 콘셉트로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는 배럴 에이지드 커피의 특징을 구현한 향과 맥심 티오피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최적의 밸런스를 선사한다.

프루티한 향의 부드러운 ‘마일드’와 진한 바디감의 ‘볼드’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배럴 에이지드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에는 오크통 디자인을 넣었다. 380ml 캔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380ml 2종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 3300원이다.


황효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oju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