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百, '겨울 정기 세일'… 460여 개 브랜드 참여해 최대 50% 혜택

글로벌이코노믹

롯데百, '겨울 정기 세일'… 460여 개 브랜드 참여해 최대 50% 혜택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살로몬 팝업스토어에서 고객이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롯데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살로몬 팝업스토어에서 고객이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14일부터 30일까지 올 한 해의 대미를 장식할 ‘겨울 정기 세일’을 선보인다. 이번 정기 세일에는 전점에서 4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월부터 이어진 영하권 추위로 동절기 상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패션, 스포츠, 리빙을 비롯한 전상품군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산드로, 마쥬, 쟈딕앤볼테르 등의 패션 브랜드에서는 이른 한파에 발맞춰 F/W 신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반스, 피엘라벤 등의 스포츠·애슬레저 브랜드에서는 기능성 겨울 의류와 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콩제슬래드, 티파니, 베네베네 등의 인기 키즈 브랜드에서 다운재킷과 경량패딩 등의 겨울 유아동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13일부터 16일까지는 하반기 최대 규모의 패션 혜택을 제공하는 ‘패션페어’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에서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겨울 스포츠부터 일상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를 찾는 고객을 위해 인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올해 마지막 세일을 기념해 상품권과 금액할인권 등 쇼핑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더콘란샵 강남점에서는 오픈 6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하이라이트 브랜드 위크(Highlight Brand Week)’를 진행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이번 겨울 정기 세일은 2025년 마지막 할인 행사인만큼 겨울 필수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인기 브랜드 팝업과 금액 할인권 증정 등 겨울 세일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