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틀벙커, 하반기 ‘블랙벙커데이’ 연다

글로벌이코노믹

보틀벙커, 하반기 ‘블랙벙커데이’ 연다

보틀벙커 서울역점 전경  사진=롯데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보틀벙커 서울역점 전경 사진=롯데쇼핑
애주가들의 연말을 책임질 보틀벙커의 대표 주류 축제 ‘블랙벙커데이’가 돌아왔다.

보틀벙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잠실점, 서울역점, 상무점 등 전국 3개 매장에서 ‘2025 하반기 블랙벙커데이’를 개최한다. ‘블랙벙커데이’는 보틀벙커가 상·하반기 두 차례만 선보이는 연중 최대 주류 행사로, 다양한 주종을 최대 반값에 만나볼 수 있어 매년 애주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총 2000여 종이 넘는 주류 및 연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결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하이엔드 초고가 위스키 사전 예약 판매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카드로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즉시 할인,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3만 원 상당의 ‘리델 벨로제 로제 2P’를 선착순 증정한다.

와인 상품군은 실속형 데일리 와인부터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프리미엄 와인까지 폭넓게 구성해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명 와인 및 위스키 일별 한정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초고가 위스키 사전 예약 판매도 병행한다. 주류 용품과 페어링 푸드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고객 체험을 더할 다양한 팝업 스토어도 선보인다.

박혜진 보틀벙커팀장은 “블랙벙커데이는 보틀벙커의 연중 최대 주류 축제로, 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 전 주종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주류 문화와 트렌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지속 강화해, 애주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