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습기 명가 ‘케리프X의적단’ 웃음과 혜택 동시에…‘착한 할인’ 프로모션 및 기부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가습기 명가 ‘케리프X의적단’ 웃음과 혜택 동시에…‘착한 할인’ 프로모션 및 기부 진행

케리프와 의적단이 함께하는 착한 가격 프로젝트 “역대급 할인”
사진=케리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케리프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케리프(Keliff)가 유튜브 예능 콘텐츠 ‘의적단’과 손잡고 ‘케리프X의적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착한 소비와 나눔을 결합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의적단’은 방송인 박명수와 전민기 아나운서가 출연해 브랜드의 곳간을 유쾌하게 털어내며 합리적이고 가성비 높은 혜택을 시민들에게 전하는 유튜브 예능 콘텐츠다. 이번 협업은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기부를 통해 사회적 온기를 나누는 ‘착한 생활가전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2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케리프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케리프의 대표라인업인 이지핸들 가습기 시리즈(맥스·프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는 케리프 전용 습도계 제공된다.

또한 ‘의적단 기부 볼뽑기 이벤트’를 통해 이지핸들 가습기 500대 기부가 이뤄질 예정이다. 당초 300대 규모로 기획됐으나, 케리프 측이 더 많은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기부 규모를 더 크게 확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최종적으로 시민들의 볼뽑기를 통해 500대 기부로 확대됐다. 이외에도 ‘의적단’ 유튜브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마련다.

케리프 관계자는 “이번 케리프의적단 협업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제품 할인 프로모션뿐 아니라 기부를 통해 사회 곳곳에 더 안심하고 쾌적하게 살아갈 수 있는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케리프X의적단 할인 프로모션’은 11월 12일부터 18일까지 케리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