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벅스 병오년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 추천 메뉴’ 제안

글로벌이코노믹

스타벅스 병오년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 추천 메뉴’ 제안

“앱과 웹에 연휴 기간 매장별 운영 시간 안내하며, 설 연휴에도 스타벅스 매장은 늘 열려 있을 것”
스타벅스 온 가족 추천 메뉴. 사진=스타벅스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 온 가족 추천 메뉴.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2026년 병오년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 추천 메뉴를 제안한다.

온 가족 추천 메뉴는 △붉은 로즈 초콜릿 △에스프레소 크림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유자 배 캐모마일 티 △스타벅스 딸기 라떼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등 음료 7종과 △붉은말 당근밭 케이크 △레이디핑거 티라미수 케이크 △베이컨 시저 치킨 샌드위치 등 푸드 3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됐다.

스타벅스가 이달 4일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붉은 로즈 초콜릿’과 ‘에스프레소 크림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시선을 끄는 외관과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로 일 평균 2만 잔 이상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또한 2026년 새해를 맞아 출시한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유자 배 캐모마일 티’ 역시 1월 한 달간 합산 300만 잔 이상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로 이번 온 가족 추천 메뉴에 이름을 올렸다.

붉은 말의 해를 온 가족이 함께 기념할 수 있는 케이크로 ‘붉은말 당근밭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귀여운 말이 뛰어노는 당근 밭을 형상화한 케이크로, 견과류의 일종인 피칸과 당근을 넣은 고소한 케이크 시트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을 겹겹이 쌓아 올렸다. 쫄깃한 오트밀 빵에 베이컨과 시저 치킨 샐러드, 로메인을 넣어 든든한 ‘베이컨 시저 치킨 샌드위치’는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다.
스타벅스는 이번 설 명절 기간 동안 온 가족 추천 메뉴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앱과 매장 내 고객 안내 게시물을 통해 해당 메뉴들을 한데 모아 소개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스타벅스의 다채로운 음료와 푸드에 대한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분들에게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구성해 소개한다”라며 “설 연휴에도 스타벅스 매장은 고객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늘 열려 있으며 매장별 자세한 영업시간은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황효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oju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