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종합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와 업무협약 체결

공유
0

신한카드, 종합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와 업무협약 체결

최인선 신한카드 멀티 파이낸스 그룹장(오른쪽)과 안정현 다나와 대표이사가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다나와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최인선 신한카드 멀티 파이낸스 그룹장(오른쪽)과 안정현 다나와 대표이사가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다나와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자동차 관련 컨텐츠 강화를 통한 온라인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종합 가격비교 전문 플랫폼인 다나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차량정보, 인기모델 순위 등 다나와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관련 컨텐츠를 공유하고 신한금융그룹의 자동차 통합 플랫폼인 ‘신한 마이카’를 통해 최적의 자동차 금융 상품을 추천하는 등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신한카드와 다나와는 양사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상호 간의 독자적인 컨텐츠 개발과 협업 모델을 지속 발굴해 다양한 영역에서 장기적인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자동차 구매 패러다임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신한 마이카는 종합 디지털 플랫폼을 목표로 자동차 관련 토탈 서비스와 컨텐츠를 연계해 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온라인 자동차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