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h수협은행, 지역사회 취약·소외계층에 1000만원 기탁

공유
0

Sh수협은행, 지역사회 취약·소외계층에 1000만원 기탁

Sh수협은행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강남구청에 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수협은행 기업그룹 최민성 부행장, 강남구 정헌재 부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Sh수협은행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강남구청에 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수협은행 기업그룹 최민성 부행장, 강남구 정헌재 부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강남구청에 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청에서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는 수협은행 기업그룹 최민성 부행장, 강남구 정헌재 부구청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금은 강남지역자활센터를 통해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한 ‘우리 수산물 나눔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수협은행 최민성 부행장은 “연말을 맞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작은 정성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우리 사회의 가치를 높이는 사회공헌활동과 상생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unjuro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