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라이프,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금 2000만원 전달

글로벌이코노믹

신한라이프,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금 2000만원 전달

21일 은평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미경(가운데) 은평구청장, 김민지(왼쪽) 신한라이프 지속성장본부장, 김한기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집행위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은평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미경(가운데) 은평구청장, 김민지(왼쪽) 신한라이프 지속성장본부장, 김한기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집행위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지원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신한라이프는 은평구청에 이 같은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영화제는 내달 10일부터 일주일간 서울 은평구에서 열린다.

해당 영화제는 전 세계의 다양한 어린이 영화 작품을 소개하며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수성을 키우는 대표적인 어린이 문화 축제다.
어린이 감독이 직접 제작한 영화를 심사하는 어린이 심사위원단, 씨네키즈 기자단, 영화 교육 프로그램 등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로 매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한라이프가 전달한 후원금은 지역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영화 관람 지원, 어린이 관련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다양한 체험 행사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기업이 함께 지역사회를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