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영상] 삼성증권의 3월 첫째주 추천 10개 종목은?

공유
0

[동영상] 삼성증권의 3월 첫째주 추천 10개 종목은?

삼성증권은 3월 첫째주 추천 10개 종목을 제시했습니다. 3월 첫째주에는 기존 호텔신라와 삼성중공업이 교체되고 SKC와 클리오가 신규로 추천 종목에 올랐습니다.

삼성증권의 3월 첫째주 10개 추천종목은 LG전자, 아모레G, 삼성전기, POSCO홀딩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고려아연, 금호석유, 현대오토에버, SKC, 클리오입니다.
투자포인트로는 LG전자가 계절적 성수기 진입과 전장 부문 매출 확대입니다. 아모레G는 코로나 이후 리오픈과 중국 관광객 유입 모멘텀입니다. 삼성전기는 MLCC의 이익 정상화입니다.

POSCO홀딩스는 중국 정책 전환에 따른 철강 수요 회복과 신성장 사업 가치 재평가입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해외 방산 수출 확대 모멘텀과 항공 엔진 사업 턴어라운드입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글로벌이코노믹

고려아연은 신사업 가치 반영 기대감이며 금호석유화학은 올해 이익 턴어라운드와 해양 시장 회복 모멘텀입니다. 현대오토에버는 로봇과 AI 등 현대차그룹 신사업에서의 핵심 역할입니다.

신규로 추천된 SKC는 전기차 테마 확산과 동박사업 가치 재평가 기대감입니다. 클리오는 리오픈 국면과 색조 화장품 기업으로 부각될 것으로 기대돼 추천종목에 올랐습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스톡티브이가 특허출원한 BM모델을 이용해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은 참고용이며 투자자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김대성 글로벌이코노믹 연구소장 kimd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