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기가요 태연 아이폰6s 로즈골드 사전 입수의 비밀은, 한국 예약 출시일 보다 앞선 애플 아이폰6S 인증샷 미국서도 화제...

공유
0

인기가요 태연 아이폰6s 로즈골드 사전 입수의 비밀은, 한국 예약 출시일 보다 앞선 애플 아이폰6S 인증샷 미국서도 화제...

19일 시작되는 예약판매일보다 먼저 애플 아이폰6s 로즈골드를  입수하여 인증샷까지 찍었던 소녀시대 태연이 인기가요에서 솔로 1위를 차지했다.
19일 시작되는 예약판매일보다 먼저 애플 아이폰6s 로즈골드를 입수하여 인증샷까지 찍었던 소녀시대 태연이 인기가요에서 솔로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윤식 기자] 예약판매가 시작되기도 전에 아이폰 6s 로즈골드를 확보한 소녀시대 태연이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이폰6S 입수 1위가 인기가요1위로까지 이어지는 형국이다.
소녀시대 태연은 한국 출시일은 물론 예약판매가 시직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아이폰6s 로즈골드 인증 샷을 올려 주목을 끌었다.

태연은 지나5일 아이폰6S 로즈골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까지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태연은 아이폰6S 로즈골드를 들고 거울속의 자신을 찍고 있다.

미국 등 해외직구로 추정된다.

미국서도 화제다.
아이폰6s 로 무장한 태연은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태연은 1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솔로곡인 '아이(I)'를 불렀다.

태연의 '아이(I) 이날 인기가요 순위에서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아이콘의 '리듬타'와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을 제치고 당당 1위를 차지했다.


김윤식 기자 tiger8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