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문기주 회장은 대학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한국골프대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도 함께했다.
학생 및 교직원 약 150명 이 참여한 이번 특강은 한국골프대학교가 골프산업을 이끄는 대학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자신의 삶을 전략적으로 설계하고 스스로 개척하여 미래사회 리더로서의 초석을 다지고 학생들에게 기업가 정신을 심어주어 진로설정의 폭을 넓혀주는 계기를 마련하는 강의와 토론으로 진행됐다.
이후 학생과의 간담회에서 문기주 회장에게 많은 질문이 이어졌으며 학생들은 "기업가와의 대화를 통해 사회를 배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이라고 입을 모았다.
권선아 학과장은 “기업가와의 소통은 우리 학생들의 새로운 자극과 도전의식을 깨울 수 있는 시간이었고 앞으로 학생들의 취업과 진로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골프대학교는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하는 국내 유일의 3년제 골프특성화 대학으로 골프와 스포츠 전문 인재 육성을 위해 골프산업분야 전문교육과정으로 골프경기지도과, 골프코스조경과, 골프재활과, 골프레저스포츠과 4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외 프로골프대회 58회 우승, 매년 평균 25명의 프로선수를 배출했으며 특히 골프경기지도과는 2011년 개교 이후 2022학년도 수시모집에서 역대 최고 높은 지원자수를 기록했다.
또한 문기주 회장이 이끌고 있는 (사)한국e스포츠진흥협회는 e스포츠가 건전하고 올바른 문화체육사업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지도자 교육을 통해 역량 강화와 정책 건의로 글로벌시대에 대응하는 e스포츠 전문 인력을 배출하고 있다.
장선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ight_hee0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