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강대학교 수업평가 우수교원 표창

공유
0

동강대학교 수업평가 우수교원 표창

군사학과 조동권 교수 등 6명…겸임·초빙·강사 분야도 선정

동강대학교(총장 이민숙)가 학생들 눈높이에 맞춘 질 높은 강의를 통해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 경쟁력 강화에 힘쓴 교원들을 격려했다. /동강대=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동강대학교(총장 이민숙)가 학생들 눈높이에 맞춘 질 높은 강의를 통해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 경쟁력 강화에 힘쓴 교원들을 격려했다. /동강대=제공
광주시 동강대학교(총장 이민숙)가 학생들 눈높이에 맞춘 질 높은 강의를 통해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 경쟁력 강화에 힘쓴 교원들을 격려했다.

동강대는 지난 27일 본관 1층 장원홀에서 ‘2022학년도 수업평가 우수자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군사학과 조동권 교수가 최우수 교원으로 선정됐고 학과 계열별로 소방안전과 편석범 교수, 유아교육과 정상녀 교수, 스포츠재활트레이닝과 서정훈 교수가 지난 한 해 우수한 강의를 펼쳐 표창을 받았다.

또 겸임·초빙 및 강사 분야에서 군사학과 문병욱 교수와 스포츠재활트레이닝과 서 현 교수가 각각 우수교원으로 뽑혔다.

함순아 교무입학처장은 “COVID-19로 인한 비대면 수업으로 2019학년도부터 수업평가 우수교원 선정을 아쉽게 중단했다”면서 “하지만 2022학년도부터 대면 수업이 활발하게 이뤄져 대학교육의 질적 향상과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우수교원을 격려할 수 있어 이번 표창 수여식이 의미 있다”고 말했다.


오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01636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