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우와한식당 아귀 수육

공유
19

2TV 저녁 생생정보 우와한식당 아귀 수육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15회에서는 우와한 식당으로 아귀 수육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15회에서는 우와한 식당으로 아귀 수육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3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15회에는 '우리 아이가 생겼어요', '자전거 탄 풍경', '함산합시다', '집 보러 왔어요', '우와한 식당' 등이 진행된다.

이날 '우리 아이가 생겼어요' 코너에는 "교수 할머니의 육아 비법"을 알아본다.
'자전거 탄 풍경' 코너에서는 "맛도 대구, 멋도 대구, 다 되는 대구!" 편으로 <부소담악>, <옥천민물매운탕>, <옥천 CK 수상레저> 등을 둘러본다.

'함산합시다' 코너에는 "낮은 산의 매운맛! 아찔한 매력의 팔봉산"을 방문한다.

'집 보러 왔어요' 코너에는 "자연을 통째로 품은! 핀란드식 통나무집" 편을 소개한다.

'우와한 식당' 코너에는 "골라 먹는 재미가 기막힌~ 아귀 수육!" 편으로 <정이품>이 선정됐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자전거 탄 풍경]
■ 부소담악
-위치: 충북 옥천군 군북면 추소리 759

■ 옥천민물매운탕
-위치: 충북 옥천군 옥천읍 성왕로 1091 2층

■ 옥천 CK 수상레저
-위치: 충북 옥천군 동이면 안터1길 88

[우와한 식당]
■ 정이품
생물 아귀로만 만드는 담백한 아귀 수육이 대표메뉴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아귀 간과 쫄깃한 식감의 아귀 위 등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잇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212번길 14

[함산합시다]
■ 팔봉산
-위치: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