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승원 광명시장, 개인택시조합으로 부터 감사패 받아

공유
0

박승원 광명시장, 개인택시조합으로 부터 감사패 받아

광명시개인택시조합, 택시산업 발전 감사의 뜻 전달

광명시는 박승원 시장이 택시산업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지난 16일 광명시개인택시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광명시이미지 확대보기
광명시는 박승원 시장이 택시산업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지난 16일 광명시개인택시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광명시
광명시는 박승원 시장이 택시산업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지난 16일 광명시개인택시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시는 그간 앱미터기 통신료 지원 등 제반 사업을 통해 택시산업 종사자들의 대시민 서비스 질을 향상시켰으며 택시 쉼터 조성, 법인택시 종사자 처우개선 등 안정적인 택시 운영을 위한 정책을 펼쳐왔다.
박 시장은 “감사패를 수여해 준 개인택시 종사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택시가 시민이 이용하는 주요 교통수단으로서 역할을 다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삼배 조합장은 “시민의 발로서 기능하는 택시 산업 발전을 위해 시에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택시산업 종사자들은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시는 택시 분야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내년에도 공공형 택시 지원과 일반택시 장기무사고 운수종사자 융자지원 등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