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경희 이천시장, 기업현장 방문 격려

공유
0

김경희 이천시장, 기업현장 방문 격려

김경희 이천시장, 5일 마장면 이평리에 위치한 코스맥스엔비티㈜를 방문했다. 사진=이천시 이미지 확대보기
김경희 이천시장, 5일 마장면 이평리에 위치한 코스맥스엔비티㈜를 방문했다. 사진=이천시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난 5일 이천시 마장면 이평리에 위치한 코스맥스엔비티㈜를 방문해 현장 관계자를 격려하고 기업애로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고 6일 밝혔다.

그동안 김 시장은 지역경제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업이 지역에 미치는 영향이 절대적임을 파악하고 ‘주민과의 대화’, ‘사이다 토크’, ‘남부시장실’ 운영 등을 활용하여 기업인들과의 소통하는 행보를 꾸준하게 펼쳐 오고 있다.
이날 방문한 코스맥스엔비티㈜는 한국, 미국, 호주 및 중국에 글로벌 공급망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매년 최고의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이번 자리에서 코스맥스엔비티㈜는 신규 공장 증설을 위한 산업유통형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상수도 공급량 부족에 따른 시설개선 및 도시가스(LNG) 인입 요청 등 그간 공장을 운영하면서 겪던 애로사항에 대하여 건의했다.

김경희 시장은 “대내외적으로 상당히 어려운 경제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공장 증설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기업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애로를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지은 이형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uk151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