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순전남대병원, 소아청소년 병동에 명절 선물 전달

공유
0

화순전남대병원, 소아청소년 병동에 명절 선물 전달

‘용기와 희망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김 세트 기부

화순전남대학교병원이 설 명절을 맞아 소아청소년 병동 환자와 의료진에게 용기와 희망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다. 사진=화순전남대병원이미지 확대보기
화순전남대학교병원이 설 명절을 맞아 소아청소년 병동 환자와 의료진에게 용기와 희망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다. 사진=화순전남대병원
화순전남대학교병원이 설 명절을 맞아 소아청소년 병동 환자와 의료진에게 용기와 희망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다.

화순전남대병원은 7일 73병동에서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회와 함께 설 명절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선물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 지역사회의 온정과 사랑을 전하고자 마련한 김 세트 15개다.
최영준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회 이사장은 “설 명절에도 병동에서 보내야 하는 환자와 보호자, 그리고 의료진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해주기 위해 선물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화순전남대병원에서 치료받는 소아청소년 환자들을 위해 매년 명절과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완치잔치 등을 통해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가정을 위한 치료 및 가족 지원, 교육·문화 활동 지원 사업 등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손오봉 화순전남대병원 사회사업팀장은 “항상 소아청소년 환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노력해주는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오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01636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