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충우 여주시장, 관내 기업인 소통 확대

공유
0

이충우 여주시장, 관내 기업인 소통 확대

이충우 여주시장이 ‘㈜다옴베이크’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주시이미지 확대보기
이충우 여주시장이 ‘㈜다옴베이크’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주시
이충우 여주시장은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기업인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25일 ㈜다옴베이크 방문했다.

2009년 설립된 ㈜다옴베이크는 2019년 1월에 남양주에서 여주시 점동면 청안리로 기업을 이전, 베이커리 자동화 장비를 이용하여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제빵 전문 제조기업이다.
대기업 식품회사와 물류기업, 학교 급식, 군납 등으로도 납품하고 있는 ㈜다옴베이크는 지역에서 결식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후원 등 나눔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이충우 시장은 기업체 현장을 둘러보고 ㈜다옴베이크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다옴베이크의 박두원 대표는 2019년 남양주에서 여주로 기업 이전 후 물류센터 접근성이 좋아서 물류배송이 하루 1회에서 4회까지 늘어나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고, 지역에서 고용의 어려움과 판로의 어려움에 대한 기업 애로사항도 함께 토로했다.

이충우 시장은 시에서 매월 실시 중인 일자리드림데이 채용행사와 연 1회 실시하는 대규모 채용행사인 여주시일자리박람회 사업에 대해 안내했으며, 여주도자기축제 등 홍보 부스 참여 안내와 함께 자체 브랜드 개발에 대한 기업 컨설팅 지원사업에 대해 안내했다.

끝으로 이 시장은 "앞으로 기업인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기업 현장 방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지은 문재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h69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