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4.10 총선] 국힘 부평갑 유제홍 후보, 부평 문화의 거리서 출정식

공유
0

[4.10 총선] 국힘 부평갑 유제홍 후보, 부평 문화의 거리서 출정식



28일, 국민의힘 부평구 갑 유제홍(오른쪽) 후보는 인천 부평 문화의 거리에서 대대적인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 조진형(왼쪽)선대본부장이 지원유세를 펼치고 있다.    사진=유영재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28일, 국민의힘 부평구 갑 유제홍(오른쪽) 후보는 인천 부평 문화의 거리에서 대대적인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 조진형(왼쪽)선대본부장이 지원유세를 펼치고 있다. 사진=유영재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28일, 국민의힘 부평구 갑 유제홍 후보는 인천 부평 문화의 거리에서 대대적인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출정식에는 유 후보 지지자를 비롯한 구민 등 2000여 명이 모여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승리하길 기원하며, 뜨거운 함성과 함께 유 후보를 응원했다.

이곳 인천 부평 문화의 거리는 지난 대선 당시 윤석열 대통령이 후보 시절 유세를 펼친 지역 이였으며, 유정복 시장은 지방선거 당시 이곳에서 첫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한 지역으로 나름대로 의미가 크다.

이날 유제홍 후보는 “이곳 부평에도 봄이 오길 간절히 바란다며, 이젠 부평이 새로운 젊은 피로 바뀔때가 됐다면서 젊고 일 잘하는 자신이야 말고 부평이 원하는 인물이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이곳 부평 갑은 더불어 민주당 소속으로 이성만 의원이 돈 봉투 사건으로 비리로 얼룩진 지역으로 오명을 쓰게 됐고 바톤을 이어받은 노종면 후보는 천안함 막말로 국민적 공분은 산 인물이다. 이런 이들이 부평을 발전시키겠다니 어이없는 일이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부평과 계양이 지금 철새들의 도래지로 전략하고 있는 것을 보니 참으로 걱정이 된다면서, 낙선하면 철새처럼 다른 지역을 찾아 이동하는 철새 정치로는 이 지역 발전을 이룩할 수 없다는 것을 부평의 유권자들은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 있다” 면서 “소중한 한 표를 당을 떠나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참 일꾼을 뽑아달라”고 호소했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